자유게시판

티치엘

서버통합좀해요.. 물가너무비싸요 하이아칸..

하이아칸 fdg44 2010-10-10 21:57 436
fdg44님의 작성글 3 신고
서버통합좀해요.. 물가너무비싸요 하이아칸..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프피
    2010.10.10
    하이아칸 통합되면 말이되나 개념이있나없나 ****** 들어가고 얘기해라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10.10
    하칸 물가가 비싸다라;; 구슬빼곤 별로 안비싼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슈밝
    2010.10.10
    서버통합이된다해도 하이아칸과 타섭이 합치는일은 없을거같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