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장비보상퀘스트 질문이요

하이아칸 殺베라§모드殺 2010-10-04 02:44 487
殺베라§모드殺님의 작성글 2 신고

라이디아 진행할때

손목 받고 아비에스 두번째 찾아주고 난 후부터 진행이 안되요ㅠㅠ

왜 그런지 아신분 제렙이 33인데 혹시 렙제가 더 높나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온종일소나기。
    2010.10.05
    렙제 35되면 진행됩니다 +ㅁ+
  • 란지에
    하이아칸 츄파츄
    2010.10.04
    네 렙제가 37인걸로 알고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