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월요일날개이벤트 버그있네요

하이아칸 참모습 2010-10-04 01:10 476
참모습님의 작성글 0 신고

이벤트도중에 팀장이나가게되면 나간시점부터 몬스터잡은 숫자가 더해지지않나보네요....

잡을땐 2천500떳었는데 끝나고나니 1900마리 잡았다고나오네요 일주일동안 사냥하지말라는건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