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맵 한쪽에서 서있다가 지나가던 어떤 유저에게 신고를 당해 지금 메크로 반**간에 있습니다.
몇년만에 하는 게임인지라 많이 바뀐것도 모르고 무슨 잘못을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는 분한테 그냥 사냥터에서 서있었다는게 문제가 되는거같은데.
그것이 잘못이라고 해도 개선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하나는 메크로 반**간입니다. 사냥도 못하고 어디도 못가고 답답합니다.
특히나 레벨을 키우며 성장하기 바쁘고 게임이 급한 사람들한테는 치명적이죠.
허나 그 답답하고 어느정도 마음을 추스릴수 있는 반**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화면에 띄워놓거나
알수 있게좀 해주세요. 아무것도 말 안해주고 채팅상 코멘트 한줄만 보면 정말 답답합니다.
그리고 하나 더 사냥맵에도 갑자기 일이 있거나 급한 사람들의 경우를 생각하며 사냥터에
메크로기가 사용이 안돼는 곳좀 만들어 주십시요. 특히 저렙들한테는 아이템을 막 이렇게 저렇게 사용할
여유가 없어요. 아껴야죠. 사냥도 키워야죠. 맵 중간 중간에 잠깐이라도 들어갈수있는 공간좀 마련해줬으
면하는 바람입니다.
어떤 면에서는 말이 안될수도 있다 생각하겠지만 어느정도 초보들을 위한 공간들도, 초보들을 위한 경고
및 이런저런 게임할 때의 주의점을 코멘트 해주세요. 특히! 반**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말입니다.
개인적으로 밤 12시가 넘어 메크로신고를 당해서 눈 꼬박 뜨고 기다리다 지쳐서 너무 힘드네요.
언제 풀리는지도 안알려주니. 개인적으로 이정도는 개선해 주실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P.s 반**간이 하루라는데 반**간도좀 줄여주세요.. 사황에 따라 시간에 따라서
이걸하기 위해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자비좀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0.04잠수 모드 모르는 사람 많네;; 겜중에 보면 글 뜨는데 -
하이아칸 여보세요나야2010.10.04귀찬터라도 사냥터에선 잠수중..F9를 클릭하여 잠수모드하시고 잠시자리비우시는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