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지마세요- _-;
결론입니다..
살다살다 이런게임은 첨보네요정말
초보분들은 축던에서 나오는 시점부터 지옥입니다.
인해전술로 밀어붙이는 짱개인지 뭔지 국적도 모르는 매크로와 전쟁부터시작해서
전체적으로 연령대가 낮아서인진 모르겠지만 사기치려는사람들 태반이고
가장큰문제는 매너가 최악이라는겁니다.
체감상 대부분의 유저가 매크로로인해서인지는모르겠지만 사냥터에서 서로 못잡아먹어 안달인사람이 대부분이고
클럽버젓이 달고 고렙이 매크로돌리면서 고개 버젓이들고다니는 세상
스틸?? 저렙존에서만 일어나는일이라구요?
아닙니다 텔즈에선 고렙존에서도 스틸이 빈번하게일어납니다.
정신적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겜이니
잘생각해보시고 판단하세요
대부분의 게임은 운영진과의 전쟁이지만
이게임은 유저와의 전쟁입니다.
기가막혀 말이안나오죠-.-!
- 전체 댓글 :
- 13
-
네냐플 코코라니아2010.10.05새로 시작하는 사람들 뿐 아니라 이제 막 렙 100넘어간 사람도 이런 글 보면 마음이 아파요 ㅠㅠㅋ 고렙되면 나아지겠지~ 이러고 버티고 있었는데 고렙던전도 그런가요 OTL -
하이아칸 둥글게둥글개2010.10.04하기싫으면 하지마세요 괜히 선동하지 마시구요 초보다들도 클럽들어가면 지원 다 해준다구요. -
네냐플 이해인2010.10.04뭐지........ 레코르다블로오세요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10.04그탑 매크로 개쩔기는 별로 없는데; 몇몇클에서 돌리긴하지만 스틸하고 매너없게 하는건 몇 찐다같은 애들이고 이건 다른게임도 마찬가지 아닌가? -
하이아칸 천녀여우2010.10.04맞는글일것 같은데 저레ㅔㅂ일것 고렙일것 사냥터 가봐라 저렙 고렙 다 스틸하고 매너없게 행동하지 못믿으면 직접 사냥터가서 확인해 새리들아 설마 니네들 타진오 사람일가 -
네냐플 폴라리스2010.10.04이제 막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힘든게임인것은 사실이죠 -
하이아칸 참모습2010.10.04고렙존얘기이해못하는거보니 저렙인듯 그탑 매크로개쩜 -
하이아칸 윈터보이2010.10.04여러분들이야말로 몇까지키워보셨는지 궁금하군요 그탑이며 혼에도 매크로는 있습니다. 더군다나 본캐죠? 제말이틀린것처럼 말씀하지말아주세요.. -
하이아칸 롤링스타v2010.10.03몇까지 키워보고 이런글을 쓰시는지;; -
하이아칸 롤링스타v2010.10.032d 무료게임중에 이만한 게임 없을텐데 -
네냐플 Aring2010.10.03사실 다른 건 다 와닿는데, 고렙존이 어쩌고 하시는 건 좀 웃기네요. -
네냐플 Aring2010.10.03그리고.. 보통 초반에 쉽고 할만하고, 후반가면 점점 힘들어지는 게임이 보통이긴한데...말하신데로 이놈의 게임은 신기하게도 초반에는 ** 짜증나고 재미없고 빡치죠. 하지만 일정렙 넘어가시면 할만 합니다. -
네냐플 Aring2010.10.03하이아칸하고 아노마라드만 그렇습니다. 다른 섭은 매너 대체로 괜찮습니다. 그리고 정보를 알고 싶으면, 다음카페나 네이버카페로 가시구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