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만큼 유저들에게 많은 반감을 사고 게임 운영이 정상적이지 않다는거겠죠
게임 개발자가 꿈인 저로써는 절대로 가고 싶지 않은 회사입니다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피지션2010.10.03돈도 잘 벌고 잘 운영하면 되는데 너무 돈에 미쳤어요 넥슨은. -
네냐플 일단맞고말해2010.10.02그런걸떠나서 솔직히 여러게임을 하다보면 이상한 회사에서맡아서 괴상한 서비스하는것보다 넥슨에서 돈슨짓을하는게 더괜찮아 보일때가 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