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넥슨에 대해서 좋은 감정이 있으신분 있을까

하이아칸 LunarChild 2010-10-02 23:04 418
LunarChild님의 작성글 2 신고

그만큼 유저들에게 많은 반감을 사고 게임 운영이 정상적이지 않다는거겠죠

 

게임 개발자가 꿈인 저로써는 절대로 가고 싶지 않은 회사입니다 .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0.03
    돈도 잘 벌고 잘 운영하면 되는데 너무 돈에 미쳤어요 넥슨은.
  • 막시민
    네냐플 일단맞고말해
    2010.10.02
    그런걸떠나서 솔직히 여러게임을 하다보면 이상한 회사에서맡아서 괴상한 서비스하는것보다 넥슨에서 돈슨짓을하는게 더괜찮아 보일때가 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