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진심 챕터7어케하란말?넥슨ㅡㅡ

하이아칸 BIO요거트 2010-10-02 21:26 732
BIO요거트님의 작성글 5 신고

안녕하세요~

걍 바로 본론으루 들가쟈믄..

제가 막 챕터7을 깨던중

도플갱어에 가야해서 갔는뎁...

들어가쟈마쟈 챕터화면 뜨구 시작됫는데

이벤트 화면 끝나니

벌써 도플갱어 워프앞에 앉아계신 분들이

절 죽여서 마을로 돌아가더군요....

그걸 몇번을 했는지...정말 짜증나더라고요

이것좀 처리해주시면 안되나요?

고랩님들이 계속 죽치고 앉아계셔서

아예 챕터를 깰수가 없더라구요...

 

부탁드립니다,,,,,, 글구 이런 상황일때 깰수 있는 방법죰 알려주세요..ㅜㅜ

도대체 어떻게 깨라는 것입니까넥슨?

전체 댓글 :
5
  • 란지에
    네냐플 RozenCranz。
    2010.10.03
    고렙분들께 서폿을 부탁해보세요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0.03
    하칸에서 대표적으로 초보 테러하는 S 와 A 클럽이 있는데 (약자) 맴버들 대부분이 현실도피증 걸린, 맞고다니는 찌질이들 모인 클럽입니다~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0.03
    이거 바꿔달라고 이메일 보냈는데 뭐 바뀔거라고 생각하진 않았어요. 님이 이해하세요. 현실에선 맞고다녀서 게임에서 초보상대로 스트레스 푸는거에요. ㅋㅋ
  • 이스핀
    네냐플 Athana〃
    2010.10.03
    고렙님들한테 서폿해달라해서 같이가는것은.. ?'ㅁ'
  • 루시안
    네냐플 앨비스★
    2010.10.02
    도플에서 전투모드랑 대기모드랑 나누면 좋겠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