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걍 바로 본론으루 들가쟈믄..
제가 막 챕터7을 깨던중
도플갱어에 가야해서 갔는뎁...
들어가쟈마쟈 챕터화면 뜨구 시작됫는데
이벤트 화면 끝나니
벌써 도플갱어 워프앞에 앉아계신 분들이
절 죽여서 마을로 돌아가더군요....
그걸 몇번을 했는지...정말 짜증나더라고요
이것좀 처리해주시면 안되나요?
고랩님들이 계속 죽치고 앉아계셔서
아예 챕터를 깰수가 없더라구요...
부탁드립니다,,,,,, 글구 이런 상황일때 깰수 있는 방법죰 알려주세요..ㅜㅜ
도대체 어떻게 깨라는 것입니까넥슨?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RozenCranz。2010.10.03고렙분들께 서폿을 부탁해보세요 -
하이아칸 피지션2010.10.03하칸에서 대표적으로 초보 테러하는 S 와 A 클럽이 있는데 (약자) 맴버들 대부분이 현실도피증 걸린, 맞고다니는 찌질이들 모인 클럽입니다~ -
하이아칸 피지션2010.10.03이거 바꿔달라고 이메일 보냈는데 뭐 바뀔거라고 생각하진 않았어요. 님이 이해하세요. 현실에선 맞고다녀서 게임에서 초보상대로 스트레스 푸는거에요. ㅋㅋ -
네냐플 Athana〃2010.10.03고렙님들한테 서폿해달라해서 같이가는것은.. ?'ㅁ' -
네냐플 앨비스★2010.10.02도플에서 전투모드랑 대기모드랑 나누면 좋겠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