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http://blog.naver.com/imation9?Redirect=Log&logNo=150045411910
뭐 봤자 반성은 안하겠지만요
테일즈가 제대로 되려면 운영자들이 이거보고 반성좀해야할듯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재시작2010.10.054년전 최고 였지... -
네냐플 저하늘에빛나는2010.10.03댓글 도배가 되는데, 또 하나... 지금 당장의 문제점. 저 분도 말을 했지만... 일단 다 필요없고 매크로만 없애도 적으나마 초보 유저 계속 유입됩니다. -
네냐플 저하늘에빛나는2010.10.03어쨌든 저 글을 보고 다 공감하지만, 제련 부분과 [적당히 기르다 나가버리고] , [중간이 지겹다] 라는 부분은 정말 심각하게 공감합니다. -
네냐플 저하늘에빛나는2010.10.03테위가 오늘날 이 지경이 된 건, 직접 만든 게임이 아니라는점. 즉, 캐릭터을 100까지 키운 사람과, 100짜리 캐릭을 산 사람의 차이라는 거죠. 게다가 그 캐릭을 산 사람이 부자라면? 휴~ 말할 것도 없죠 -
네냐플 저하늘에빛나는2010.10.03어둠의 전설이라는 게임을 아시는지요? 테위의 미래(정확히는 캐시템의 미래 크크크)를 알고 싶으면, 어둠의 전설을 해보시면 됩니다... 100% 그대로 나옵니다. -
네냐플 헷새2010.10.02소맥이좋았음 -
네냐플 멜2010.10.02확실히 테일즈는 유료때가 전**죠...점점 이상한 아이템 급증하며...솔직히 스토리면이나 게임성면에선 최고라 생각되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