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티치엘 이랑 클로에 중 어떤게좋나여

네냐플 야토사 2010-10-02 13:17 533
야토사님의 작성글 2 신고
둘중 어떤게좋나요 ㅎㅎ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10.03
    고렙되서 PK/마늪 최고급를 원한다면 클로에. 그냥 무난하게 좋고 백법으로 업하기 쉬운걸 원한다면 티치엘.
  • 란지에
    네냐플
    2010.10.02
    사람들이 클로에보단 티치엘을 선호하더라구요...캐릭터성면에선 클로에가 낫다고 **만...뭐 각자의 취향이 중요한거죠 ㅎㅎ 신중하게 생각해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래요 ㅎㅎ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그 차이는 미비하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