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냅둘 건가요?
환상적인 아기깃 덕에 손쉽게 날뛰는데.
이젠 만만한 사냥터면 어디든지 등장합니다.
매크로를 쓰며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지,
스틸이건 말건 신경안쓰고 손으로 사냥하는지 모르지만.
매크로 테스터기에도 안걸리고요.
본인이 잡고 있던 몹 메테오 날리며 스틸하고.
거기에다 몹도 깔끔히 안잡고, 체력 50%미만으로 남겨놓는 악질 중의 악질도 있고...
피 조금 남은 몹들은 경험치는 말할 것도 없고, 혹 레어가 나온다면 메테로 캐릭에게 갈 테니
괜히 기분 나빠서 잡기 싫고요.
이를 어쩌면 좋습니까? -_-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앙큼쥬스2010.10.02힐을 쓰고 잡아요- -
네냐플 이해인2010.10.01님 메테오 스트라이크도 스킬인데요 -
네냐플 Athana〃2010.10.01그냥 다패버려야대는데 흠냐,.. ㅡ,.ㅡ -
하이아칸 드라마시청중2010.09.30맵에 저와 매크로만 있을 때 그 방법 가끔 써요. 경험치는 포기하다시피 해야 하고, 일부러 몹 피를 남겨야하니 되려 피곤해요.ㅋㅋ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9.30저는 떡밥을 써본적이 있습니다..(몬스터hp 조금남기면 그걸 메테매크로가 다잡아버리는거죠 -ㅅ-!) 단.. 메테가 먼저 때리면 낭패; -
하이아칸 드라마시청중2010.09.30요즘 텔즈 이벤도 많이 하고, 업뎃도 해주니 이뻐 죽겠는데, 저런 유저들 때문에 기분이 안좋습니다. 막말로 아기깃 판매중단했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 -
네냐플 §알집§2010.09.30방법없습니다;; 그냥 다른사냥터로가는수밖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