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접속이 안되요 -_-

하이아칸 해여륜 2010-09-30 20:07 380
해여륜님의 작성글 1 신고

 

클라이언트는 실행되는데

서버선택 하면 서버가 하나도 안뜸

 

이거 뭔가요?;;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옹구리옹이댕
    2010.09.30
    저도 그래요 이거왜이런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