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3자 사기라고?

하이아칸 犯人 2010-09-29 21:45 473
犯人님의 작성글 6 신고
정말 어이가 없고
억울해서 글남깁니다.
저는 하칸썹 유저 인데여
3주전쯤에 날비 팀게 앞에서 간판에
윙 장당 1.6에 매냐로 팜
이라고 적은 사람 본적 있는 분 계실꺼에요
당시 시세가 2.2였는데 어떻게 1.6에 파나
사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갖고
말을 걸었습니다.
근데 그 사람이 다른 사람과 거래중이라고 잠시만 기다리라고
하더라고요. 그 사람이 한자를 못읽어서 제 한자를 알려줬죠
한참 뒤에 매냐에 글이 올라오더라구요 제 아디로
근데 그때 거래 캐릭 아디가 제가 1:1 한 그 사람이 아니었죠
그래서 조금 의심을 하던차에 거래 성사율 0프로.
그래서 1:1로 왜 거래 성사율이 0프로냐고 물어보니까
걱정 하지 말라고 하데요.
그래서 입금하고 날비 은행서 기다렸죠
거래 캐릭이 1:1을 걸더라구요
저는 그때 막 텔즈를 다시 시작하던 차라 몇년만에
매냐 거래 하는거 였거든요.
전에는 겜상 채팅 금지였는데 요세는 구매번호 판매번호를
1:1로 주고 받고 스샷을 증거로 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아무래도 이래저래 의심스러우던 찰라에 그 사람 문자로
구매번호를 보냈죠.
근데 그 사람이 뭐라뭐라하며 거래를 취소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때 아 저사람 사기 치려던게 맞나보다 했죠.
근데 며칠 후 마늪에 그사람이 있더라구요.
지나가는데 그 사람이 욕을하더라구요 다짜고짜
저는 그때 그사람이 사기 치려고 한 줄 알았으니 당연히
니가 사기꾼이 아니냐고 했죠
그러고 나서는 필드 메시지로 절 보러 매냐 사기꾼이라고
하더라고요.
아 참나 어이가 없어서 사기를 누가 쳐 놓고 나보고 사기치냐고
생각하고 무시했죠. 그냥 ㅄ 짓 하게
그러면서 자꾸 친구를 데려오래요.
참. 어이가 없어서 친구를 왜 데려 오라고 하는지
사기꾼 주제에
몇일동안은 그렇게 계속 무시를 했더만
지 클원을 데려오더니
뭐라고 욕하더라구요?
할 줄 아는게 욕밖에 없는지 아주 앞뒤 정리 안되게 욕만 해대더니
제가 니가 매냐로 윙 장당 1.6에 판다고 하고 사기치려고 한거 아니냐하니
뭔 소리냐며 자기는 빌브를 파려고 했다네요
그러면서 제가 3자 사기를 쳤다고 그러더라구요
무슨 개소리를 하는지 잘 몰랐는데 생각해 보니까
그 사람이 저한테 사기를 친게 아니고 자기가 사기 당할 뻔 한거면
둘다 3자 한테 사기 당할 뻔 한거더라고요.
뭐 거래 하는데 제 한자랑 비슷한 놈이 사기를 치려했다나? 뭐라나
그걸 내가 어떻게 아냐고요.
아무래도 저랑 1:1로 채팅한 그 놈이 시간을 끌더라 했어요
1:1한지 한 40분 정도후에 거래 하자고 하더라구요
지 사정만 생각하고 지 생각으로만 ㅈㄹ 다 해놓고
저한테 사기꾼이라고 ㅈㄹ 하는데 정말 짜증나더라고요
뭐 여튼 그사람도 저도 손해 본 건 없으니까 다행입니다.
사기는 안당했지만 기분은 더럽네요
잘 알아**도 않고 다짜고짜 사기꾼이라며 욕한 그 사람도 잘못이지만
싸게 판다는 소리에 혹해서 이런 거지같은 일에 말려들은 제 잘못도 있는것
같습니다.
대화 거부 풀어놨으니까 욕지거리 하려면
말걸지 말고 오해를 풀고 싶으면 말 거세요
그리고 사기치려는 개xx 좀 사라져 주세요
님같은 개xx 때문에 괜히 저만 사기꾼 취급 당했습니다.
차라리 매크로나 돌리지죠?
전체 댓글 :
6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09.30
    아이디도 공개 안할거면 이런글 왜 쓰는거야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09.30
    난 이런거때매 그냥, 캐쉬를 팔죠 .. ㅋ;;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09.30
    대박......... -.-;;
  • 클로에
    하이아칸 HERA
    2010.09.30
    아디을알려주샘
  • 루시안
    하이아칸 루드베키아ℓ
    2010.09.29
    미..;미안 우리둘다피해자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9.29
    아..ㅇㅁㅇ...최근에..3자 사기가...ㅇㅁㅇ...저번에..게시판보니..사기당한 분께서..3자 사기 조심하라고..그 수법을 게시판에 올려좋으셨는데..ㅇㅁㅇ..그저..임만 벌리지요..ㅇㅁㅇ...(허거헉..)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