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테일즈위버도.

하이아칸 피의맹혹함 2010-09-29 21:35 425
피의맹혹함님의 작성글 3 신고

테일즈위버도 일본에서 처럼 많은 업데이트가 됬으면 하는 생각이.....

 

일본 테일즈위버랑 한국 테일즈위버랑 비교하면 아주 많은게 없는 한국 테일즈위버 참..... 할 말이 없내요

머 한국에서 인기가 조금 없긴 하지만. 일본이랑 너무 많이 차이가 나서..... 어째든 조금더 발전했으면

하는 바람이. 그리고 옛날에 인기가 있었더 요구00 게임 처럼 안됬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전체 댓글 :
3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09.30
    전 캐릭터들 상향될대마다 이핀 소외되는거같아서 미치겟어염..ㅋㅋ
  • 막시민
    네냐플 김유신랑
    2010.09.30
    아 XX르팅ㅋㅋㅋㅋㅋㅋㅋ 참 그건 진짜 엄청난 노가다 게임이였죠.... 그리구 그닥 재미도 못느꼈고요.. p.s.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텔즈가 점점 이상해지는거같네요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09.30
    ㅋㅋ; 요구 00 뭔겜인지알것네..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