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투호 무투현호 대란
무투호 걍 25개 구하는것도 꽤 걸렷엇는데 엄청난경쟁률이 생기다니
라이프포션만 나오면 엄청난 분노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Aiolos2010.09.29그저 호랑이라는 이유로 학살당하는 ㅠ.ㅜ -
네냐플 트라이2010.09.29저..저것은..?!?!데..덴버시그마?!?!(맞나..?ㅡ ㅅㅡ;;)ㅇㅁㅇ.....(175제..무기..)..ㅇㅅㅇ..전..미리..모아둔거 그냥 꺼네쓴..ㅎ..(이것은..염장지르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