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무투호 대란

네냐플 카카오톡 2010-09-29 18:43 486
카카오톡님의 작성글 2 신고

무투호 무투현호 대란

무투호 걍 25개 구하는것도 꽤 걸렷엇는데 엄청난경쟁률이 생기다니

라이프포션만 나오면 엄청난 분노가...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Aiolos
    2010.09.29
    그저 호랑이라는 이유로 학살당하는 ㅠ.ㅜ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9.29
    저..저것은..?!?!데..덴버시그마?!?!(맞나..?ㅡ ㅅㅡ;;)ㅇㅁㅇ.....(175제..무기..)..ㅇㅅㅇ..전..미리..모아둔거 그냥 꺼네쓴..ㅎ..(이것은..염장지르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