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여러분들은 마공캐 벨런스

하이아칸 스누피。푸딩 2010-09-29 17:41 501
스누피。푸딩님의 작성글 7 신고

마공 캐가 이번 밸런스 조정으로 상향될 것 같으신가요, 하향될 것 같으신가요?

 

개인적으로 메테오나 아이시클 같은 것들 범위 조정 좀 해주면 좋겠네요ㅎ

전체 댓글 :
7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09.30
    요세 뭐뭐 상향 불공평하다, 뭐뭐 하향 필요하다 하면서 란지에 키우는 사람들보면 개념을 쌈싸서 입에 쳐넣어주고싶어요 아주...... 솔직히 란지에 키워봤는데 명중률 딸리는것도 아닌데 그거가지고 불평불만이고.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09.30
    그리고 또 말하게 되지만. 하향 걱정할건 마공케도아니고 막시민도 아니고 오로지 란지에. 하향해도 할말없는 사기케릭. 나도 란지에 키워봤는데 사기맞구요. 명중률딸리는건 범위 사냥조차 안되는 보리스 키워보면 할말없죠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09.30
    하향 안될거같은데... 마공케 다 하향된다기보단 내가봤을땐 티치엘은 하향 될 가능성있고. 클로에는 초중후반 다 키우기 힘들어서 하향 안되고, 조슈아도 고버 하나만 좋아서 하향될거없고, 란지는 물총만 사기라서....
  • 막시민
    네냐플 김유신랑
    2010.09.30
    그냥 그대로 내비뒀으면하는데.... 비슷비슷하게 만들려는거지 모두 상향이나 하향을 중점둔건아니니깐 말이죠
  • 보리스
    네냐플 213456
    2010.09.30
    메테오 뭐 범위? 범위주는대신에 뎀지라도 줄거? ㅋ
  • 보리스
    네냐플 213456
    2010.09.30
    개같은소리 집어 치우지? 메테오랑 아이시클박에 모르나 밀라 폭격기는 보이지도않음? 안쓰니까 그렇지 밀라 폭격기 딜레이쩔고 뎀지쩔고 메테오보다 범위는 아주 조금 적지만
  • 막시민
    네냐플 부채300만갚어
    2010.09.29
    d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