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어이업이 해킹당해서 할말이 업네여

하이아칸 흑희 2010-09-27 17:56 535
흑희님의 작성글 3 신고

넥슨보안 최고임~

알파윙 이거라도 복구 해줄라나..

전체 댓글 :
3
  • 루시안
    하이아칸 장청
    2010.09.27
    otp 하나만으로도 99%는 막히는데 하셨음?
  • 밀라
    네냐플 비이얀
    2010.09.27
    님 uotp 거시고 해킹 당하신거에요? 진심 궁금해서 물어보는거임 만약 걸고서도 해킹당하신거면 답없네요 ㅋㅋ; 넥슨한테 전화하시던가 그래도 안해주면 회사로 찾아가세요 그럼 지들이 복구 안해주고 베기겠나요 ㅋㅋ
  • 루시안
    네냐플 알렌워커클라운
    2010.09.27
    안해줌 절대러안해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