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접속이안되요

하이아칸 둥글게둥글개 2010-09-27 17:53 364
둥글게둥글개님의 작성글 3 신고
메인까지는 들어갔는데 게임하기누르면 서버가 안떠요 왜그런건지...
전체 댓글 :
3
  • 루시안
    네냐플 알렌워커클라운
    2010.09.27
    짱증나네
  • 루시안
    네냐플 알렌워커클라운
    2010.09.27
    왜이러는지
  • 루시안
    네냐플 알렌워커클라운
    2010.09.27
    저는 접속하면 서버연결시패라고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