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인까지는 들어갔는데 게임하기누르면 서버가 안떠요 왜그런건지...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알렌워커클라운2010.09.27짱증나네 -
네냐플 알렌워커클라운2010.09.27왜이러는지 -
네냐플 알렌워커클라운2010.09.27저는 접속하면 서버연결시패라고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