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매크로인지 오토인지 모르겟는데..

하이아칸 터보라이 2010-09-26 12:28 344
터보라이님의 작성글 0 신고

그런거 신고는 어디서 하나요??

그리고 순간이동처럼 하는게 아기신조라고 하던데..

핸드폰에서 사냥해도 본썹에 접속해서 하는건가요??

매크로테스터를 써도 반응도 너무 늦고..

알 방법이 없나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