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요즘도 매크러쩔어주나요?

하이아칸 츠루시칼안 2010-09-26 12:17 383
츠루시칼안님의 작성글 1 신고

 

 

매크로때문에접었는대

솔직히 매크로가 테일즈위버 수준이면 매크로를 게임사에서 운영하는게아닌지 의심까지들정도인대;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Aiolos
    2010.09.26
    네 아예 매크로들이 살판나서 날아다닙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