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때문에접었는대
솔직히 매크로가 테일즈위버 수준이면 매크로를 게임사에서 운영하는게아닌지 의심까지들정도인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Aiolos2010.09.26네 아예 매크로들이 살판나서 날아다닙니다^^
1
매크로때문에접었는대
솔직히 매크로가 테일즈위버 수준이면 매크로를 게임사에서 운영하는게아닌지 의심까지들정도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