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난 타티를 다시 논하고싶음..;

하이아칸 깐영4 2010-09-26 10:56 434
깐영4님의 작성글 0 신고

네톤판에서도유명한 음체 를사용하겟음.

템막옮기는중에 타격티치엘이 문뜩떠올랐음;

 

상향글을 찾아볼수없는 타격티치엘..

그냥 캐릭터타입에서 3개로해야되는데 낄거없어서만들어논듯한 타격형.......

 

가끔 불굴의의지로 200까지찍으신분들을 몇몇보았지만

 

그것도오래가지않았다는..

 

솔직히 범위공격이랑, 난타댐지상향 기대해볼만하지않음;;?

옜날 붉길에서사냥한 타티의모습이 떠오르는데 정말안쓰러웠음. 방당400~600에 대박시전딜레이..

뽀다구라곤전혀찾아볼수없는 브레이크아머시전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안습케릭 언제쯤상용화되서 메이스를 상점행안할수있음?ㅋㅋㅋ

솔직히 운영자님은 타격티치엘 존재를 까먹은듯함..;;

 

어케함 님들의견은어떻슴?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