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빽섭되면

네냐플 첼리스카 2010-09-26 10:05 438
첼리스카님의 작성글 2 신고

그 시간대에 거래한 시드나 물건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첼리스카
    2010.09.26
    오늘 빽섭될까요 과연?;
  • 시벨린
    네냐플 Louder
    2010.09.26
    만약님이 500만원주고 물품을샀으면 물품사라지고 500만원이 들어와있습니다. 그런데보면 500만원이 사라지는경우도 흔하더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