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사제관계 맺을려고 팀 하고 NPC에게 말거니까 등록 됬다는데
사제관계창을 막상보니 등록 안되어서
NPC에게 말거니까 등록됬다고 하는데, 렉인가 싶어서 껏다켜두 이러는데
어떻게해야해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