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사제관계 이상해요

하이아칸 천樂 2010-09-26 09:23 388
천樂님의 작성글 0 신고

 

제가 사제관계 맺을려고 팀 하고 NPC에게 말거니까 등록 됬다는데

 

사제관계창을 막상보니 등록 안되어서

 

NPC에게 말거니까 등록됬다고 하는데, 렉인가 싶어서 껏다켜두 이러는데

 

어떻게해야해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