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님들 요세 대세인 사기캐릭터 머임

하이아칸 깜짝새 2010-09-26 09:02 683
깜짝새님의 작성글 2 신고

대부분 상향되었던데

 

요세 밀라가 개사기임?ㅇㅇ?

전체 댓글 :
2
  • 밀라
    하이아칸 깐영4
    2010.09.26
    란지ㄴㄴ밀라는상향안해도 사기는밀라차지임.피케이서부터는쫌.
  • 루시안
    네냐플 인벤셔틀
    2010.09.26
    상향안해도 님캐릭이 제일 사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