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패치한건 공개 서버이지만....
공개 서버 패치는 거의 그대로 정식 서버에 까지 오는데
이번 루시안 보리스 벨런스 조정이 아주 가관인거 같습니다.
거의 대부분 대미지 방면은 모두 올린 상태이고, 어찌보면 두 캐릭은 버프라는 개념이 조금 부족하던 캐릭들인데 완전히 버프를 상향조정 했더라고요
전 벨런스 조정 대상인 이스핀 시벨린 때 보다 조금더 많은 부분을 상향조정한거 같은데(약 3개정도 상향했는데 지금은 약5개정도)
이렇게 상향 폭을 늘리면 후반에 상향되는 캐릭은 얼마나 더 많이 상향하겠다는건지..;;
전체적인 상향은 오히려 벨런스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또 이번 벨런스조정은 좀 과한거 같습니다.
(질풍사도 상향 안했으면서 더 강한 빙격참은 상향하시는지, 또 공통갖고있는 살은 왜 차별을 두시는지 모르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11
-
하이아칸 피지션2010.09.23그냥 개소리임 -
하이아칸 DunhilLight2010.09.23테섭 안해보고 그냥 글만 싸질렀다 O -
네냐플 stone2010.09.22그렇게 과하진 않은거 같은데요-_- 솔직히 보리스 연, 폭 아니면 쓸것도 없고... 그렇다고 덱스 어질 투자가 유리한것도 아니고.. -
네냐플 인벤셔틀2010.09.22지금 보니까 오타가 있네요; 찬스가드시 회피스타일이면 큰 효과를 못본다는 건데; -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2010.09.22뭘알고 글좀 써주세요; 전혀 파과급 상향이 아닌데;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9.22테일즈 좀 하다보면 지금 진자 하향되야하는 케릭이 하나 있는데 그게 오버 벨런스지 지금 님은 별 상관없는거 가지고 트집잡는듯 하네요. 그 케릭 뭔지 알 사람은 다 알고. 솔직히 루시안도 그닥 좋아진거같지 않은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9.22이미 좋은케릭을 상향하는게 발랜스 파괴하는거지 보리스 마검사같은거 지금같은 패치로는 두번해도 베기 보리스 못 따라갑니다. 종종 하향되는 케릭들도 있는거처럼 상향되는 케릭마다 다 똑같이 올라가야 된다는건 아니죠. -
네냐플 인벤셔틀2010.09.22게다가 막시민의 경우 상향이 남아있으니 이번 두 캐릭터 상향이 과하다는 의견이 나오지 않을 듯 합니다 -
네냐플 인벤셔틀2010.09.22보리스는 막시민, 루시안은 이스핀이랑 비교되는 경우가 많은데 상향이 그대로 넘어온다고 해도 둘 다 비슷한 돈으로 비슷한 세팅을 했다고 할때 보리스가 막시민, 이스핀이 루시안 이기기는 힘들다고 생각됩니다 -
네냐플 인벤셔틀2010.09.22루시안은 DEF에 따른 찬스가드 확률 증가라 많이들 하시는 회피스타일 아니면 큰 효과를 못 본다고 하구요, 라그랑즈 쾌검술도 보리스 맹약 명중률 상향시켜 준 만큼 크리를 늘려줬는지 10방중 1방 더 터질까 말까랍니다 -
네냐플 인벤셔틀2010.09.22보리스는 실험 결과 맹약에 붙은 명중률은 명보 5로 거의 말뿐이라고 하구요 마검스킬도 역시 실험결과 같은렙대 베기캐릭 폭보다 못하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