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보리스 루시안 벨런스 조정에 대해서

하이아칸 테라비시아 2010-09-22 16:47 803
테라비시아님의 작성글 11 신고

지금 패치한건 공개 서버이지만....

공개 서버 패치는 거의 그대로 정식 서버에 까지 오는데

이번 루시안 보리스 벨런스 조정이 아주 가관인거 같습니다.

거의 대부분 대미지 방면은 모두 올린 상태이고, 어찌보면 두 캐릭은 버프라는 개념이 조금 부족하던 캐릭들인데 완전히 버프를 상향조정 했더라고요

전 벨런스 조정 대상인 이스핀 시벨린 때 보다 조금더 많은 부분을 상향조정한거 같은데(약 3개정도 상향했는데 지금은 약5개정도)

이렇게 상향 폭을 늘리면 후반에 상향되는 캐릭은 얼마나 더 많이 상향하겠다는건지..;;

전체적인 상향은 오히려 벨런스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또 이번 벨런스조정은 좀 과한거 같습니다.

(질풍사도 상향 안했으면서 더 강한 빙격참은 상향하시는지, 또 공통갖고있는 살은 왜 차별을 두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전체 댓글 :
11
  • 조슈아
    하이아칸 피지션
    2010.09.23
    그냥 개소리임
  • 보리스
    하이아칸 DunhilLight
    2010.09.23
    테섭 안해보고 그냥 글만 싸질렀다 O
  • 보리스
    네냐플 stone
    2010.09.22
    그렇게 과하진 않은거 같은데요-_- 솔직히 보리스 연, 폭 아니면 쓸것도 없고... 그렇다고 덱스 어질 투자가 유리한것도 아니고..
  • 루시안
    네냐플 인벤셔틀
    2010.09.22
    지금 보니까 오타가 있네요; 찬스가드시 회피스타일이면 큰 효과를 못본다는 건데;
  • 란지에
    하이아칸 항상너의곁에
    2010.09.22
    뭘알고 글좀 써주세요; 전혀 파과급 상향이 아닌데;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9.22
    테일즈 좀 하다보면 지금 진자 하향되야하는 케릭이 하나 있는데 그게 오버 벨런스지 지금 님은 별 상관없는거 가지고 트집잡는듯 하네요. 그 케릭 뭔지 알 사람은 다 알고. 솔직히 루시안도 그닥 좋아진거같지 않은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9.22
    이미 좋은케릭을 상향하는게 발랜스 파괴하는거지 보리스 마검사같은거 지금같은 패치로는 두번해도 베기 보리스 못 따라갑니다. 종종 하향되는 케릭들도 있는거처럼 상향되는 케릭마다 다 똑같이 올라가야 된다는건 아니죠.
  • 루시안
    네냐플 인벤셔틀
    2010.09.22
    게다가 막시민의 경우 상향이 남아있으니 이번 두 캐릭터 상향이 과하다는 의견이 나오지 않을 듯 합니다
  • 루시안
    네냐플 인벤셔틀
    2010.09.22
    보리스는 막시민, 루시안은 이스핀이랑 비교되는 경우가 많은데 상향이 그대로 넘어온다고 해도 둘 다 비슷한 돈으로 비슷한 세팅을 했다고 할때 보리스가 막시민, 이스핀이 루시안 이기기는 힘들다고 생각됩니다
  • 루시안
    네냐플 인벤셔틀
    2010.09.22
    루시안은 DEF에 따른 찬스가드 확률 증가라 많이들 하시는 회피스타일 아니면 큰 효과를 못 본다고 하구요, 라그랑즈 쾌검술도 보리스 맹약 명중률 상향시켜 준 만큼 크리를 늘려줬는지 10방중 1방 더 터질까 말까랍니다
  • 루시안
    네냐플 인벤셔틀
    2010.09.22
    보리스는 실험 결과 맹약에 붙은 명중률은 명보 5로 거의 말뿐이라고 하구요 마검스킬도 역시 실험결과 같은렙대 베기캐릭 폭보다 못하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