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셀바스 평원 6의 현실

하이아칸 Agape、 2010-09-22 01:18 723
Agape、님의 작성글 6 신고

오늘 새벽에 셀바스 6을 지나가는 길에 찍은 겁니다.

짱께가 많은 줄은 알았지만 이정도로 많은 줄은 몰랐는데;;

이거 언제 쯤 다잡아 주실까요?

전체 댓글 :
6
  • 란지에
    네냐플 빵쟁이돌이
    2010.09.22
    메크로들 도플3에다 처밖혀서 고랩한태 혼나야되...ㅇㅅ
  • 루시안
    네냐플 인벤셔틀
    2010.09.22
    절대 다 못잡음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09.22
    걍 떄려잡을수 있게해줘야되 -_-;; 저딴식기들은@!!
  • 란지에
    하이아칸 매극
    2010.09.22
    일반유저 메크로 테스터로 털어도 몇시간후나 다음날 그자리 계속 돌리던데 잡을맘도 없어보임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내영혼의햇살
    2010.09.22
    삐질 저들이 다 몹같음 ㅋㅋ 진정 수리검 날리고 싶었음 ㅋㅋ
  • 이스핀
    네냐플 아소핀
    2010.09.22
    하칸 매크로 여전하군요;; 예전에 구경갔을때는 완전 전맵을 매크로가 뒤덮었었는데 ㄷ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