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새벽에 셀바스 6을 지나가는 길에 찍은 겁니다.
짱께가 많은 줄은 알았지만 이정도로 많은 줄은 몰랐는데;;
이거 언제 쯤 다잡아 주실까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빵쟁이돌이2010.09.22메크로들 도플3에다 처밖혀서 고랩한태 혼나야되...ㅇㅅ -
네냐플 인벤셔틀2010.09.22절대 다 못잡음 -
네냐플 Minerva〃2010.09.22걍 떄려잡을수 있게해줘야되 -_-;; 저딴식기들은@!! -
하이아칸 매극2010.09.22일반유저 메크로 테스터로 털어도 몇시간후나 다음날 그자리 계속 돌리던데 잡을맘도 없어보임 -
하이아칸 내영혼의햇살2010.09.22삐질 저들이 다 몹같음 ㅋㅋ 진정 수리검 날리고 싶었음 ㅋㅋ -
네냐플 아소핀2010.09.22하칸 매크로 여전하군요;; 예전에 구경갔을때는 완전 전맵을 매크로가 뒤덮었었는데 ㄷ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