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 하이아칸에서 겜하는 LunarChild 라고 합니다 .
제가 오늘 플리마켓을 돌면서 뼈저리게 느껴본게
템을 찾기도 어려울뿐더러 , 물량도 없고 , 가격또한 잘 모르겠다 . 이정도였습니다
뿔피리의 작은 상점 제목에다가 팔것을 집어넣자니 아주 축약도 해야되서
초보자들의 경우는 저게 뭔템인지 모르는게 거의 당연하지요 .
브리라고 적어놓은 것이 브리트라인가 브리간딘인지도 모르니까요
그러다보니 일일이 상점을 클릭해보고 원하는 템을 찾아봐야합니다 .
그렇다고 상점 검색을 해보자니 20개에 1700원이라는 가격입니다 .
네 비싸지는 않습니다 . 그런데 테일즈 위버 뿔피리 시스템 덕에 불편한 것을
유저가 캐시를 주고 산다는건 부조리한 것 같습니다 .
캐시로 파는 템은 , 현재 편안한 서비스에서 더 좋은 서비스를 줘야하는 게 아닙니까 ?
그런데 게임의 시스템이 안 좋은 걸 캐시로 메꾼다는 것은 황당할 따름입니다 .
하루라도 빨리 게시판으로 무료 검색을 만들어줬으면 합니다 .
대체 방안으로는 분명 경매장 시스템 같은 걸 만들면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건 테일즈위버의 뿔피리 시스템이라는 개성을 없애는 것이기에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개발자분들은 현 뿔피리 시스템의 문제점을 보완하고 유저들이 편안하게
아이템 거래를 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주셨으면 합니다 .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스누피。푸딩2010.09.20그러게요ㅠㅜ -
네냐플 Aiolos2010.09.20상점이 플리에 몰려있는데다 그리많지도 않으니 애초에 상점검색같은게 쓸모있는 템도 아니고...;; -
하이아칸 LunarChild2010.09.20사람 없는 서버의 .. 끙 ㅠㅠ -
네냐플 Minerva〃2010.09.20ㅎㅎ;; 울두르는 검색할..상점이 많은것도아니라는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