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6626 하이비 시세좀 알려주신다면....!!

하이아칸 이즈루크 2010-09-20 00:30 363
이즈루크님의 작성글 1 신고

얼마나 감사할까요 ㅠㅠ

전 파는입장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Minerva〃
    2010.09.20
    하이아칸 시세는,, 하이아칸 사람들한테 물으셔야 할듯합니다. 월드게시판에다 올리시면 ㅋ 다른 섭사람들이 시세를 알려줄순없는노릇이니깐요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