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시시작하는데 전부 까먹엇네요 ㅠㅠ ... 흑흑
막군 키울려는데 도와주실분. . .ㅇ_ ? 구합디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x레이x2010.09.20스승구해보세요. 스승 구하면 제자한테는 약간의 템도 주고, 졸업시 돈도나와요~나르비크의 사제관리소에 가보세요 ㅋㅋ -
네냐플 Aiolos2010.09.20저도 다시 시작할 때 막막했음 ㅠㅠ 정보 구할데는 카페가 최고. 매직위버나 페이트위버가 있어서 다행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