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옛날에 했을때도 같은데서 걸렸었는데
또 걸리네요 ㅡㅡ;
도벌령이 내려졌다 까지 나오고 나서
액시피터 가봤는데 아무 반응이 없네요.
텔포로 와서 그런건가.
젤리킹도 못잡고 이러고 있네여.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bluechip2010.09.09아 나르비크 퀘스트 샵이었군요. 감사용 -
하이아칸 echo。2010.09.09나르비크 퀘스트샵 다녀오셨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