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루시안 챕터1 질문이요.

네냐플 bluechip 2010-09-08 23:10 445
bluechip님의 작성글 2 신고

옛날에 했을때도 같은데서 걸렸었는데

 

또 걸리네요 ㅡㅡ;

 

도벌령이 내려졌다 까지 나오고 나서

 

액시피터 가봤는데 아무 반응이 없네요.

 

텔포로 와서 그런건가.

 

젤리킹도 못잡고 이러고 있네여.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bluechip
    2010.09.09
    아 나르비크 퀘스트 샵이었군요. 감사용
  • 티치엘
    하이아칸 echo。
    2010.09.09
    나르비크 퀘스트샵 다녀오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