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운영진분들께

하이아칸 네린 2010-09-08 22:51 439
네린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

 

테일즈위버 하이아칸 서버에서 재밋게 활동중인 유저입니다 .

 

다름이 아니라 요즘 필드에 너무 오토가 말썽이네요 ㅡㅡ

 

오토 조치좀 취하시죠 ㅡㅡ 짱깨 오토들이 너무많잖아요 이런 아름다운 게임에 ㅡㅡ

 

오토단속좀 강력하게 부탁드려봅니다 .

 

제발좀영 ^^

 

그럼 수고하세요 .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9.09
    문제는 저런 짱깨 매크로들은 삭제하는 즉시 바로 다시 생성되죠.....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9.08
    우리다 이런 마음이지만..운영자는..들어주질않는다는거..;ㅂ;..아니..이런 게시판을 **않는다는거에..슬퍼지는..;ㅂ;흑..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