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
테일즈위버 하이아칸 서버에서 재밋게 활동중인 유저입니다 .
다름이 아니라 요즘 필드에 너무 오토가 말썽이네요 ㅡㅡ
오토 조치좀 취하시죠 ㅡㅡ 짱깨 오토들이 너무많잖아요 이런 아름다운 게임에 ㅡㅡ
오토단속좀 강력하게 부탁드려봅니다 .
제발좀영 ^^
그럼 수고하세요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9.09문제는 저런 짱깨 매크로들은 삭제하는 즉시 바로 다시 생성되죠..... -
네냐플 트라이2010.09.08우리다 이런 마음이지만..운영자는..들어주질않는다는거..;ㅂ;..아니..이런 게시판을 **않는다는거에..슬퍼지는..;ㅂ;흑..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