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저들이 ** 깐다?
그럼 제발 화를내기라도 했으면좋겠다.
유저들이 아무리 까고 뭐라고해도
변명이나 화조차도 안내는것이 이상하다
오히려 벽에다대고 소리치는거같다.
그런데 보면 공략게시판 게시글은 잘 지우더란말이지
그럼 모니터링은 하는거잖아
정당한 변명하면서 영자가 화내는데 유저들이 할말있겠어?
솔찍히 돈 많이냈다고 운영자한테 뭐라 하는**들은 저리 다 **버려라
난 영자가 뭐라고 변명하면 다 들어줄 의향이있다.
여튼 내가바라는것은 뭐라도 말하라는거다
어디에 뭐가 문제가 생겨서 이래이래 뭐가이렇고
매크로는 뭐때문에 이렇고 좀 자세하게 변명을 해보라고
아마 ** 까이면서 화도 날만 할탠데 왜 아무런 소리도없는건지참..
아니면 정말 ........ 걷치래 운영만 하고있다거나..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손우영2010.09.08단님 꼭 동네에서 월드컵할때 선수들한테 뭐라하는사람들한테 대신 축구하라고 하는분이랑 꼭 똑같네요 ㅎㅎ -
하이아칸 파밍2010.09.08하나하나 신경쓰다보면 성격버리고 끝없이 싸울뿐 무시가낫죠 -
네냐플 단2010.09.07님이 직접 운영해보세요 -
네냐플 니엠창2010.09.07ㅋㅋ 그럴 힘도 없거나 벌레들을 무시하는거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