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참 운영자는 인간도 아닌것인가

네냐플 손우영 2010-09-06 21:02 722
손우영님의 작성글 4 신고

유저들이 ** 깐다?

그럼 제발 화를내기라도 했으면좋겠다.

유저들이 아무리 까고 뭐라고해도

변명이나 화조차도 안내는것이 이상하다

오히려 벽에다대고 소리치는거같다.

그런데 보면 공략게시판 게시글은 잘 지우더란말이지

그럼 모니터링은 하는거잖아

정당한 변명하면서 영자가 화내는데 유저들이 할말있겠어?

솔찍히 돈 많이냈다고 운영자한테 뭐라 하는**들은 저리 다 **버려라

난 영자가 뭐라고 변명하면 다 들어줄 의향이있다.

여튼 내가바라는것은 뭐라도 말하라는거다

어디에 뭐가 문제가 생겨서 이래이래 뭐가이렇고

매크로는 뭐때문에 이렇고 좀 자세하게 변명을 해보라고

아마 ** 까이면서 화도 날만 할탠데 왜 아무런 소리도없는건지참..

아니면 정말 ........ 걷치래 운영만 하고있다거나..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손우영
    2010.09.08
    단님 꼭 동네에서 월드컵할때 선수들한테 뭐라하는사람들한테 대신 축구하라고 하는분이랑 꼭 똑같네요 ㅎㅎ
  • 란지에
    하이아칸 파밍
    2010.09.08
    하나하나 신경쓰다보면 성격버리고 끝없이 싸울뿐 무시가낫죠
  • 보리스
    네냐플
    2010.09.07
    님이 직접 운영해보세요
  • 보리스
    네냐플 니엠창
    2010.09.07
    ㅋㅋ 그럴 힘도 없거나 벌레들을 무시하는거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