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형들 우리글 보고 우울 해 하지마세요 ..
저희도 힘들어서 예민해져서 그런거에요 ;;
매크로 솔직히 심하자나요 ..
고생하시는거 아는데 쫌만더 신경써주세요 >,<
운 영 자 형 누 나 언 니 동 생 아자 아자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비상*2010.09.09이분 마돌뜨겠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