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존경 하는 운영자형들에게 한말씀 !

하이아칸 훈자비 2010-09-06 19:14 480
훈자비님의 작성글 1 신고

영자형들 우리글 보고 우울 해 하지마세요 ..

저희도 힘들어서 예민해져서 그런거에요 ;;

매크로 솔직히 심하자나요 ..

고생하시는거 아는데 쫌만더 신경써주세요 >,<

운 영 자 형 누 나 언 니 동 생 아자 아자 !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비상*
    2010.09.09
    이분 마돌뜨겠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