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SkyGun2010.09.0728렙제 무기는 필던1층이나 셀바스6에서 나와요 -
하이아칸 기계장치의신2010.09.06시동1. 탄창도 주죠 '' -
네냐플 누룽지차2010.09.06상점꺼 산다음 룰돌리세여 ;; 제일 간단한 방법 -
네냐플 엔젤릭홀리2010.09.0628제 물총 크덴6에서나오더군요 -
네냐플 트라이2010.09.06음..아마..42전 까지는..투토리얼만큼 좋은게..없다고 보시면 됩니다..(아마도..;;)어..아마 상점에서 무기사실려면 (좋은거)호감도를 올려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딱히..제글이 도움이 될것 같지는 않네요..ㅠ -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2010.09.06조슈 란지 ~42 무기까지는 상점꺼 사서 쓰면되요. 스승한테 사달라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