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참나 살다살다 이런놈 첨보네

하이아칸 반히엘 2010-09-06 08:23 526
반히엘님의 작성글 3 신고

아이디는 밝히지 않을께요

사람이 그렇게 살지마세요 나이도 28살에  무슨 휴대폰 점장한다고 하고

이런걸 밝힐꺼면 그에 답게 행동하던가  직장도잇는대다가 나이도 그만큼잇는게

아는분이랑 얘기하는대 갑자기 와서 하는말이

1(그분)   2(나)

1:님 은근슬쩍 끼지말고 가세요

2:???

1:끼지말고 가라고요

2:님이 뭔대 오라가라에요?

1:게임 케릭터 차림새 거.지 같으니까 가라구요 ^^

2:님이 뭐잘낫다고 가라마라 입니까?ㅋㅋ

1:님보다 랩높고 인맥도많고 얼굴도 잘생겻고 님보단 낳은대요?

 

↑이게 ㅋㅋㅋㅋ 완전 개구리 올챙이적 생각못한다고  지좀 랩높고 염색좀하고 캐쉬좀 처발랏다고

 이딴 행동 진짜 뭐라 할말이없을정도네요 ㅋ 우스울 뿐입니다  이거뭐 초등학생도 아니고

제나이 21살인대  아 진짜 진심 한심스럽네요~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9.08
    아 그런사람 좀 봤어요. 도플에서 챕터할려는 초보 계속 죽이는거랑 비슷한 상황이죠. 현실에서 쓰래기라서 테일즈를 현실로 착각하는 케이스죠. 쿨하게 무시~
  • 란지에
    하이아칸 LeaderY
    2010.09.06
    게임에 빠져사는 오타쿠에요 무시하면 되요.
  • 보리스
    네냐플 니엠창
    2010.09.06
    그게 테일즈 현실 쎈척쩔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