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은 원래 돈 주고 유료로 즐겨야 맞는 겁니다.
실제로 처음에는 테일즈위버가 유료였죠.
많은 분들이 넥슨이 화분만 챙긴다고 뭐라 그러시는데
이미 게임을 무료화 시킨 시점에서 돈이 되는 장사가 그것밖에 없기 때문에 집착을 할수밖에 없는겁니다.
기타 캐시템은 화분만큼 팔리기라도 합니까?
테일즈위버가 아무리 망한게임이라지만 이 정도 수준을 유지하려면 엄청난 비용이 드는 걸로 압니다.
차라리 게임을 아예 유료화시키고 캐시 이런거 없애는게 낫겠다고 생각하지만
유료화시키면 님들 어차피 또 징징댈꺼잖아요?
*추가로 이번 이벤트건은 분명히 운영자측이 잘못한게 맞습니다..
사과의 말이나 어떤 정정하겠단 공지를 올리는게 맞죠;
근데 외치기 팔려고 일부러 안했다느니 유저 엿먹이려고 일부러 이랬다느니 이런 웃기지도 않는 농담은 하지도 맙시다;
- 전체 댓글 :
- 11
-
하이아칸 르나르2010.09.06115제 단도 보위 나이프예요~ -
하이아칸 殺베라§모드殺2010.09.06님 님 무기 이름이 뭔가요..? 이쁘네요 ㄷ -
하이아칸 르나르2010.09.05분명 게임은 정치가 아니지만 분명히 상업의 일종입니다. 거듭 말하지만 누가 미쳤다고 게임을 공짜로 내놓겠어요? 서버 유지비용은 누가 대라고? -
하이아칸 르나르2010.09.05운영진이 이번 건은 분명 잘못했다고 이 글에 써놨습니다 그런데 유저들이 평소에도 너무 운영진 잡아먹을 듯이 하니까 답답해서 써놓은거죠.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9.05게임은 정치가 아닙니다......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9.05그리고 이번 이벤트 문제는 캐시와는 별개잖아요.이렇게 떠들었는데 운영자에게 이번 이벤트 안 된다는 소식이 안 들어왔겠어요?그런데도 공지니 미투니 이런데에 아무런 말이 없었고요.그러니 더황당하죠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9.05의미없진 않아요.이런 글이 잔뜩 올라오면 '아 오늘도 안되는구나'를 실감하거든요 -_-^, 그리고 무료게임이니까, 유지비 많이 들 터니까, 잘못한거 가지고 뭐라 그럴 권리도 없다는 것이 더 황당한데요? -
네냐플 로드〃2010.09.05어처피 이렇게 글싸질러봤자 할사람은하고 안할사람은 안함 그러니 서로 피곤하게 이럴 필요없어보이는데.. -
네냐플 빠른사냥2010.09.05유저 좋아라고 부분유료화로 바꿨다고 생각 안함, 망해가는게임 지들도 투자안할꺼라 생각함 -
네냐플 빠른사냥2010.09.05반대의견, 망해가니깐 유료화를 부분유료화로 바꾼거 아님? 유료시절 개발비나 유지비 다뽑아내고 유저수는 줄어들고 최후의 방침으로 부분유료화를 택했을텐데, 요즘 망해가고있는게임 대부분이 유료화에서 부분유료화로 바꾼거지 -
네냐플 문헌2010.09.05아니? 유료화시키면안할건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