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서버통합

하이아칸 유리타 2010-09-05 14:20 553
유리타님의 작성글 3 신고

지금 하이아칸에서 열렙하고잇는데요

이유인즉슨 원래 속해잇던 렘므서버와 그외 서버의 사람들이 너무 없기때문입니다

레벨에맞는 아이템도 구하기가 쉽지않고

레벨제한이잇는 퀘스트에도 사람이없어서 지금 진행을 하지 못하고잇는 상태입니다

지금 넥슨측에서는 돈을 긁어모으는 케쉬 업데이트나 연구하고앉아있지말고

서버통합에나 신경을 쓰십시요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
    2010.09.06
    시세고, 아디 중복이고간에 사람없는 서버는 점점 더 없어지는데 합쳐야지 별 수 있나;
  • 루시안
    네냐플 브리드카일
    2010.09.05
    시세문제로 서버통합이 문제 될건없죠..게임사측에선...문제는 클랜이름중복과 아이디중복문제죠..
  • 나야트레이
    네냐플 Yarn˚
    2010.09.05
    시세문제로 통합은 불가능 할꺼같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