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뭐 이런 넘이 다있냐 ㅋㅋㅋㅋ

네냐플 Aring 2010-09-05 05:05 727
Aring님의 작성글 6 신고

이제 막 나야로 180찍고 그탑 35층 진입해서 사냥하고 있는데...

몰이 사냥하고 있으니까 어떤놈이 옆에와서 몹 한대 치더니 말걸데요 ㅋㅋㅋ

 

" 님 매크로져?"

 

우왕ㅋㅋㅋㅋ 그탑 35층에도 매크로가 있나??

아무말 안하고 있으면 젼나 스틸해놓고 ㅈㅅ 이럴까봐서 대꾸해줬습니다 ㅋㅋ

그리고 그대로 엽못쓰고 힐포중도 못쳐먹고 디졌네요 ㅋㅋㅋㅋ

 

나참...

바허없다는 것도 뭐같고,

사람 찾아본대놓고 내가 몰아논거 다시 몰아서 바로 옆에서 잡고 있곸ㅋㅋㅋㅋ

 

 

아니 뭐 혹시라도 고의가 아닐수도 있긴 한데,

그래도 몰이 사냥중에 옆에와서 깔짝대면서 자기가 말걸어서 사냥하던 사람이 죽었으면...

먼저 나와야할 말이 '헐' 이거나 'ㅈㅅ'이거나 뭐 이런 반응이어야 되지 않나? ㅋㅋㅋ

나이가 어린건지 이게 아노 매너인건지 모르겠는데,

"내가 뭐? 니가 사냥하다 니혼자 뒤진거자나" 이런 반응에다가...

아...말하기도 싫네 ㅋㅋㅋ

 

 

참 사람이 많아서 아노로 왔지만,

사람이 많다보니 별에 별놈이 다 있는 거 같네요...

그탑 35층에 걸어다니며 몰아서 사냥하는 매크로가 있다고 생각하는 정신병자거나,

말시켜서 쪼렙들 죽이고 다니는 Dog Child 거나...둘 중 하난데, 여튼 짜증...

 

 

딱 보니까 무기보고 쪼렙이라 생각하고 그런거 같은데 ㅋㅋㅋ

나참 진짜 아 열받네 ㅋㅋㅋ

전체 댓글 :
6
  • 란지에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
    2010.09.06
    말걸어도 몰아놨으면 다잡고 해야죠; 엽쓰고 잡으시는거 같은데 회피가 안되면 그리해야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9.05
    그탑매크로 있긴 있대요. ;; 그치만 오히려 매크로는 좋은템셋끼고 하지않아요 -0-^,, 아무리 그래도 사냥중에 대화하는건 위험한데;;ㄴㄴ ㄱㄷ 이라도 치시지 ㅠㅠㅠ(그럼 또 매크로라고 몰아붙였으려나)
  • 란지에
    네냐플 ZUN
    2010.09.05
    ★언니...... 장애끼가 다분하네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농협우유먹자
    2010.09.05
    아노섭이시죠? 저넘 유명해요ㅋㅋ저한테도35층에서 스틸하던데 스틸범으로 유명한데 저 쓰레기ㅅㄲㅋㅋㅋㅋ 고렙루시안놈이 챙피하게 스틸이나하고있고
  • 란지에
    네냐플 니봉
    2010.09.05
    진짜 ㅡㅡ ... 그님 아가개네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사과맛나효
    2010.09.05
    우와....그탑에 매크로있단소리 첨들어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