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야 ㅋㅋㅋㅋ
뭘 어떻게 하든지 상관없으니까
빨리 패치 하기나 해라 ㅋㅋ
8월초에 시벨린 하고 다음패치 보리스,루시안이라는데
벌써 8월말이다 ㅋㅋㅋ
그럼 그다음 캐릭터 밸런스패치는 또 거의 한달걸리냐?ㅋㅋㅋㅋ
벨런스패치 다할려면은 한 몇개월 걸리겠다?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추바2010.08.27현재 다른패치진행중인데 좀 기다리시죠. 밸런스패치하는데 몇개월 걸리는게 뭐가이상합니까 -
하이아칸 비아트레2010.08.27패치는 영자가 하는게 아니라 서버가해욤...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