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나 벨런스패치좀 빨리 ㅋㅋㅋ

하이아칸 오등 2010-08-27 00:34 445
오등님의 작성글 2 신고

운영자야 ㅋㅋㅋㅋ

뭘 어떻게 하든지 상관없으니까

빨리 패치 하기나 해라 ㅋㅋ

8월초에 시벨린 하고 다음패치 보리스,루시안이라는데

벌써 8월말이다 ㅋㅋㅋ

그럼 그다음 캐릭터 밸런스패치는 또 거의 한달걸리냐?ㅋㅋㅋㅋ

벨런스패치 다할려면은 한 몇개월 걸리겠다?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추바
    2010.08.27
    현재 다른패치진행중인데 좀 기다리시죠. 밸런스패치하는데 몇개월 걸리는게 뭐가이상합니까
  • 티치엘
    하이아칸 비아트레
    2010.08.27
    패치는 영자가 하는게 아니라 서버가해욤...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