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러갬해보다가 첨 갬접하는대 마법에 댁스을 찍어야됀다는 어이없는 말에 ...ㅎㄷㄷ
계속하셧던분이야 그려려니하겠지만 처음이라서..적응이....솔찍히 안돼네요..
덕분에 보리스(평도)키우다가 너무노가다라 잠시쉬는중...그냥 끄적끄적해봤네여...즐테~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비아트레2010.08.27저도 그 생각으로 극mr찍다가 공격이 안박히는 문제 발생 여튼 좀 적응안되요. 어차피 스킬노가다는 안해도 되어서 편하지만 말입니다. -
네냐플 Higa2010.08.27생각해보세요 그럼 활쏘는거생각하면 조금더민첩하다고 활잘맞출수있다는것도 말이안됨 조금더 안민첩하다고 바로앞에있는 가만히있는적 빗나가는것도말이안됨 그냥게임이니 그러려니하셈 이것도 메이플의 영향인가 -
네냐플 Aring2010.08.27마법도 조준하고 쏴야함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