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루에한번인가요?
그리고
금요일 낙시랑 타임어택은 어디서해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트라이2010.08.27네..루모리가서 팀만드시고 강대공을 찾아가세요..근데...하는사람못봄..ㄱ-(어찌된걸까..) -
하이아칸 RC28sec2010.08.26하루 한번 / 루모리 마을 낚시터 (낚시렙5, 릴낚싯대 아님 안댐)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26네 하루에한번입니다. 금요일낚시는,,낚시팀이던데.. 저도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낚시레벨5는 찍어야할거같고요,, 아마 캐시인 릴낚시대를 끼고있어야 껴줄거같아요 -0-;[낚시솔직히 별로 해봤자인덧] -
하이아칸 규삼규삼2010.08.26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