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청소퀘있잔아요

네냐플 부자토끼 2010-08-26 17:28 497
부자토끼님의 작성글 4 신고

하루에한번인가요?

 

그리고

금요일 낙시랑 타임어택은 어디서해요??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27
    네..루모리가서 팀만드시고 강대공을 찾아가세요..근데...하는사람못봄..ㄱ-(어찌된걸까..)
  • 란지에
    하이아칸 RC28sec
    2010.08.26
    하루 한번 / 루모리 마을 낚시터 (낚시렙5, 릴낚싯대 아님 안댐)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26
    네 하루에한번입니다. 금요일낚시는,,낚시팀이던데.. 저도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낚시레벨5는 찍어야할거같고요,, 아마 캐시인 릴낚시대를 끼고있어야 껴줄거같아요 -0-;[낚시솔직히 별로 해봤자인덧]
  • 루시안
    하이아칸 규삼규삼
    2010.08.2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