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일격 처음에 원형베기인줄 알았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8.27절대공감...... -
네냐플 메리베스2010.08.26원형베기 ㅠㅠ 정말 일격은 새로운 이펙트가 필요해요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26아 공감이 가버렸.........ㅋㅋㅋ,, 란지에마총 아샷 처음에 아미랑 왜이렇게 비슷하나했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