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지역서버연결

하이아칸 ·o· 2010-08-26 15:56 405
·o·님의 작성글 5 신고

잘되다가

지역서버연결이안됫다고

안들어가지는데....

기다려야되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전체 댓글 :
5
  • 막시민
    네냐플 바둥스
    2010.08.26
    빨르면1시간이라고봄..1시간으로 힘들지도..
  • 란지에
    네냐플 RozenCranz。
    2010.08.26
    리붓이라서..기다려야되요
  • 막시민
    네냐플 바둥스
    2010.08.26
    공지에 서버점검 1시간이라고 나와있어요 1시간후에나 들가짐.
  • 나야트레이
    네냐플 박재범내남자
    2010.08.26
    넹..1시간기다리셔야함 ㅠ
  • 티치엘
    네냐플 『풍경★』
    2010.08.26
    네네 기다려야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