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 파편 52분 남았는데... 왜 갑자기 점검이여 ㅡㅡ
짜증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연치2010.08.26오 진짜요?몰랏는데 다행이네요 ㅋㅋㅋ -
네냐플 박재범내남자2010.08.26아진짜요?몰랏네; -
네냐플 RozenCranz。2010.08.26파편은 게임 껏을땐 시간이 안깍여요^^ -
네냐플 팃첼”2010.08.26파편 잔여시간 저장되고 점검은 오늘 들어가서 한두말 사냥 하니까 바로 예감이 오던데... -
네냐플 말로맨2010.08.26저장되요 ㅋㅋ -
네냐플 ozwax2010.08.26파편은 접속했을때만 시간 깍입니다 -
하이아칸 란체샤르2010.08.26파편 잔여시간 저장되지 않나요 ..? 전 쓰고 다시들어가니까 남아있던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