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파편썻는데 왜갑자기 점검하니?^^

하이아칸 연치 2010-08-26 15:44 509
연치님의 작성글 7 신고

아나 파편 52분 남았는데... 왜 갑자기 점검이여 ㅡㅡ

짜증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7
  • 티치엘
    하이아칸 연치
    2010.08.26
    오 진짜요?몰랏는데 다행이네요 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박재범내남자
    2010.08.26
    아진짜요?몰랏네;
  • 란지에
    네냐플 RozenCranz。
    2010.08.26
    파편은 게임 껏을땐 시간이 안깍여요^^
  • 티치엘
    네냐플 팃첼”
    2010.08.26
    파편 잔여시간 저장되고 점검은 오늘 들어가서 한두말 사냥 하니까 바로 예감이 오던데...
  • 보리스
    네냐플 말로맨
    2010.08.26
    저장되요 ㅋㅋ
  • 티치엘
    네냐플 ozwax
    2010.08.26
    파편은 접속했을때만 시간 깍입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란체샤르
    2010.08.26
    파편 잔여시간 저장되지 않나요 ..? 전 쓰고 다시들어가니까 남아있던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