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제부터 소맥운영체제로가나요 환영!!!!
케릭 밸런스맞춰주셈 소맥님들아 화분없애고 시1발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장청2010.08.26누가 그래요? -
네냐플 Higa2010.08.26진짜 소맥운영체재로감? 나이거 20번도넘게 운영자한테 건의올렷는데 이제되는건가 ㅜㅜ 매크로좀 녹여줘 ㅜㅜ -
네냐플 NoZero2010.08.26화분을 왜 없애 니들이 안지르면 그만이지 -_-; 지르고싶은 사람은 생각 안하니 -
네냐플 별빛의축복a2010.08.26렙업속도에 비해 드롭률이 너무 떨어지는 것도 고쳤으면좋겠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