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이제부터 소맥운영체제로가나요

하이아칸 테이얀。 2010-08-26 12:09 455
테이얀。님의 작성글 4 신고

이제부터 소맥운영체제로가나요 환영!!!!

케릭 밸런스맞춰주셈 소맥님들아 화분없애고 시1발

전체 댓글 :
4
  • 루시안
    하이아칸 장청
    2010.08.26
    누가 그래요?
  • 조슈아
    네냐플 Higa
    2010.08.26
    진짜 소맥운영체재로감? 나이거 20번도넘게 운영자한테 건의올렷는데 이제되는건가 ㅜㅜ 매크로좀 녹여줘 ㅜㅜ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0.08.26
    화분을 왜 없애 니들이 안지르면 그만이지 -_-; 지르고싶은 사람은 생각 안하니
  • 티치엘
    네냐플 별빛의축복a
    2010.08.26
    렙업속도에 비해 드롭률이 너무 떨어지는 것도 고쳤으면좋겠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