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아 서버가 왜이리뜨냐--

하이아칸 세려어 2010-08-26 12:08 358
세려어님의 작성글 4 신고
공개 테스트 서버 뜨는데 이렇게 뜨시는분 있나요?
전체 댓글 :
4
  • 루시안
    하이아칸 세려어
    2010.08.26
    아 도대체 먼짓 햇길레 서버가 이렇게 뜨냐--
  • 티치엘
    하이아칸 솜설탕
    2010.08.26
    Me too
  • 티치엘
    네냐플 지수이슬
    2010.08.26
    Me too
  • 보리스
    하이아칸 힐브레히토
    2010.08.26
    Me too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