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매크로법이약함

하이아칸 【젤삐트리】 2010-08-25 02:01 567
【젤삐트리】님의 작성글 5 신고

우리테일즈위버는 매크로가 널리퍼진상태고 GM이 안보이는틈을타서 매크로를 돌리니  초보자들의

사냥터가 빼앗겨 무척고생한답니다 .

테일즈가족분들을 위해서 GM들이 힘써주시면 하는 마음에 글을 올려봅니다.~

매크로는 티치엘이 짜세죠ㅡㅡ;;  무슨 티치엘 매크로들이 얼마나널렷는지....   그나마 요즘은 좀 적어진

듯한데  그래도 힘써주세요~ 매크로 가 없는 그날까지~~  매크로 걸리면 아예 넥슨아이디를 생성못하

게 해주세요. (그런데 저가 몰라서 하는말이예요.;ㅎ  정지만 시켜주지않나요? 정지도 기간이죠? 그런거

보다는 아예 아이디를 못만들게 해서 매크로 못돌리게 해주는 편이 나을듯 ㅎ;;) 

아차!! 트라이님 이번엔 낚시 안햇어요 ㅋㅋ!

전체 댓글 :
5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25
    쭝궈매크로같은경우는 캐릭터생**식이 아예 달라서 안된다는군요 ㅡㅡ;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8.25
    저도 고렙 사냥터만 하다가 부케 키우기 시작했는데 초보 사냥터 완전 장난 아니더군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25
    ..ㅎ..;;"흠..이번엔 어떤걸까..?"하고 들어온..이글보고"앗!젤삐트리님이시다!"하고..들어온..(내심..이번엔 무슨 낚시일까..)..ㅎ;;위에 제 닉네임 있어..놀란..ㅎ;;근데..왜..내 닉네임만?!ㅇㅁㅇ!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나이라벨
    2010.08.25
    채널이라도있다면 조금 널널할거같은데말입죠
  • 막시민
    하이아칸 【젤삐트리】
    2010.08.25
    친구구해욧~!(하이아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