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서버통합을 왜안할까 ..ㄱ-

하이아칸 나이라벨 2010-08-24 21:28 511
나이라벨님의 작성글 3 신고

다른서버를 보아하니 사람이 거이없는섭들도 상당수있던데

 

차라리 서버통합을 하고 채널을 늘리는게좋지않나...

뭐하러 이렇게 줄줄이 서버만 만들어놓고 통합따위는 신경안쓰는건가

 

특히나 나르비크 프리마켓가보니까 개인상점놓은사람이 5명밖에안됬고....ㅡㅡ;;;

너무썰렁하다

고로 건의좀 넣어봐야겠다...ㄱ-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나이라벨
    2010.08.25
    시세는 차차 안정되게 되어있서요 여태 많은게임들의 서버통합을 봤지만 시세로인해 망하진않앗습니다. 오히려 사람들이 없어서 떠나는게 더 안습이죠
  • 이스핀
    하이아칸 〃NalRa〃
    2010.08.25
    하지만 시세 변동도 생각해 봐야죠. 서버 통합했다가 시세 완전 뒤죽박죽 되면 오히려 더 떠나갈꺼 같은데요.
  • 티치엘
    네냐플 토끼당군
    2010.08.24
    오랫만에 오니... 유저가 상당수 줄었네요... 저로써도 동감하는 내용이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