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내가 영자라도 매크로는잡겟다 ㅡㅡ

하이아칸 피베리 2010-08-22 20:04 353
피베리님의 작성글 0 신고

 

 아니 던전마다 한번씩둘러보면 200마리는하루에 기본으로잡을매크로를

아** 매크로고나발이고 짱깨나좀잡아요 어제시작했는데 레벨올리기가힘드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