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오ㅈㄱ신이시여저빌어먹을매크로의컴퓨터가폭발하게해주솝서!!

하이아칸 청백장미、 2010-08-22 17:05 457
청백장미、님의 작성글 2 신고

ㅈㄱ. 퀘스트는 저렙애들만 죽어라 잡으면 돼는 노가다라 좀 짜증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이라 여기고 잡았는데.. ..망할놈의 매크로들때문에 더 소비됐어!!!!내 시간!!!!!!!아앍!!!!!!!!!!!!

.....제발 매크로들의 컴퓨터가 일시에 동시다발적으로 다 폭발해서 매크로들이 다 죽어버리길!!!!!!!!!!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22
    쿨럭..음료수 먹다 코로..넘어갈뻔...(이미 넘어갔나..?..;;)ㅎ;;아..진짜.매크로 돌리는 넘들...심장마비걸려서40초안에 죽기를..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22
    ㅋㅋㅋㅋㅋㅋ...그..그러면 얼마나좋을까요 아하하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