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ㅈㄱ. 퀘스트는 저렙애들만 죽어라 잡으면 돼는 노가다라 좀 짜증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이라 여기고 잡았는데.. ..망할놈의 매크로들때문에 더 소비됐어!!!!내 시간!!!!!!!아앍!!!!!!!!!!!!
.....제발 매크로들의 컴퓨터가 일시에 동시다발적으로 다 폭발해서 매크로들이 다 죽어버리길!!!!!!!!!!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트라이2010.08.22쿨럭..음료수 먹다 코로..넘어갈뻔...(이미 넘어갔나..?..;;)ㅎ;;아..진짜.매크로 돌리는 넘들...심장마비걸려서40초안에 죽기를..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22ㅋㅋㅋㅋㅋㅋ...그..그러면 얼마나좋을까요 아하하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