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얼마나 관리를 안하면 어떻게 저게 털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평글 아무나 좀 안써줄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트라이2010.08.23엥..?직접 보질못해서...무슨 뜻이지..이해가..ㅇㅅㅇ;;;;;(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바부라고만 하지 말아주세요..;;ㅠ) -
하이아칸 쩌브쩌브2010.08.22네한3시쯤인가그때까진잇엇는데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22엥 지금 멀쩡한데요?! 복구했나 --;
1





